안녕하세요 제로플래닛 입니다.
하나은행 764 계좌로 환불 해드렸습니다.
다시한번 신경쓰이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저희가 자사몰 운영이 미숙하여 발생한 문제였고, 이번 상황을 계기로 꼼꼼히 모니터링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브랜드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답변주신데에 답변 달았는데 답변도 없고 바로 입금 해주신다더니 입금도 안되네요;;;;:
저보고 자체적으로 주문취소 하면 환불 해주신다고했는데 제 오더현황에는 이미 입금전 취소와 교환완료 로되어있어서 제가 주문취소할게 없습니다.
그쪽에서 처리하시고 입금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