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교환 안해주고 교환 완료 표시;;;;;;

작성자 zeroplanet(ip:)

작성일 2020-11-02 12:11:47

조회 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제로플레닛입니다.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입금확인이 늦었던 이유.
보통은 결제 이후 바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로 입금하시게 되면 대금이 저희쪽으로 바로 들어오는것이 아니라 결제대행 업체로 들어가게 되는데
대금이 저희쪽으로 오는 날짜가 정해져 있어서 입금 확인이 더 늦어졌습니다.
저희가 가상계좌 결제를 처음 접하다보니 발생한 실수 입니다. 죄송합니다.

2. 입금 확인 후 교환요청.
고객님께서 교환요청을 해주셨는데, 요청란에는 환불을 원하셨습니다.
해서 고객정보란에 기입되어 있는 9060 번호로 연락을 드렸고, 언니분께서는 동생분께 연락해보고 다시 알려주겠다고 하셔서 연락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 사이 자사몰에 올라와있던 게시글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이것 또한 저희쪽 실수 입니다. 죄송합니다.

3. 교환 완료표시.
저희가 임의로 고객님의 주문을 취소하고 환불처리를 할 수 있었지만,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21일(수) 9060 번호로 주문취소요청 안내문자를 남겨드렸습니다.
고객님이 주문취소를 하시면 저희가 환불을 진행해드리겠다는 내용 이었습니다.
저희가 계속 신경을 썼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

지금이라도 주문 취소를 해 주시면 바로 환불처리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도대체 몇번이나 게시물에 글을 써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2주동안 몇번 글을 올려도 답도 없구요


제가 오더하고 계좌이체 했는데 입금처리 안되서 그냥 돈 다시받고 취소 처리 해달라고 했습니다.


저는 해외에 있어서 언니번호로 부탁 해서 계좌번호만 받아가고 이후로 아무 소식도 없네요


그리고 제 오더페이지에는 교환 완료라고 뜹니다;;;;


도대체 얼마만큼 더 스트레스를 받아야 받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게시글에 (최근 글중) 제꺼에만 답글 없더라구요;;;;;


큰돈은 아니지만 소비자로써 기분이 매우 나쁘고 일처리 속도밑 과정에 있어서 이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아주 좋지 않네요.


1주일 내에 해결못하시면 그냥 소비자 고발센터를 통해 해결해보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